Trending Now
트로트가 다시 피어나고 있다. 단순히 트로트 붐에 그치지 않고, 음원 사이트는 당연하거니와, 대중음악 장르. 그것이 바로 지금의 트로트다.
배우 이달형이 5년 만에 뮤지컬트로트 “홀인원!”이란 곡으로 본격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홀인원 홀인원 단 한방에 골인 홀인원 어는 날 초원에서 우연히 그대를 처음 만났지..
그때부터 내 가슴은 쿵쾅쾅쿵쿵 되었지만..
‘뮤지컬트로트’이라는 용어가 새로웠고, 상당히 실험적인 느낌이 가득했다. 트로트로 어떻게 음악의 정서를 끌어낼까, 어떻게 뮤지컬로 구성했을까 하는 궁금증이 폭발했다.
이달형은 4년 전 누구나 이름 들으면 알만한 음악 하는 지인과 술 한 잔 나누다가 인생, 사랑, 골프. 이야기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거워했다.
그는, 집에 돌아와 우리가 나눈 이야기로 음악을 만들겠다고 마음먹고 3년을 준비해 8월 24일 전국 모든 음원사이트에 동시 발매됐다.
배우 이달형은 “오로지 내 노래를 갖고 싶었고 내 노래를 부르고 싶었다.”라며, “작곡가 강석훈氏 도움이 컸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는, 술을 좋아하지만 같이 마시는 사람들을 더 좋아하고, 음악을 좋아하지만 음악 하는 것을 더 좋아하고, 잠을 좋아하지만 휴식 취하는 것을 더 좋아하고, 돈을 좋아하지만 연기 하는 것을 더 좋아하는 배우이다.
배우 이달형은 연기를 시작한지 30년이 되었다. 그의 작품은 [연극]1989년 연극 “꿀맛” 데뷔, “황순원의 소나기”, “라이어”, “관객모독”, “갈매기”, “춘사 나운규”, “광해유감”, “여시아문”, 모노음악극 “술 한 잔 따라주세요” 외 다수 [연출]음악극 ”무박삼일”, “마당놀이 놀보전“ 외 3편 [드라마 및 영화]“대조영”, “맏이”, “삼생이”, “장사의 신-객주 2015” 외 총 40여편 이상 출연, “미씽”, “결혼전야”, “미들 에이지맨”, “반창꼬” 외 총 20여편 이상 출연, [음악앨범]“술 한 잔 따라주세요”를 발매했다.
[저작권자ⓒ 한국온라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치
유영일 경기도의원, 안양시 민생사업 위한 도 특별조정교부금 12억 5천만 원 확보...
공경진 / 25.08.07
사회일반
'尹정부 연금 개혁'...세대별 인상 속도·인상률 차등
편집국 / 24.08.19
국회/정당
권익위, 법적 근거 없이 김여사 처벌 못해 명품백 '종결'
편집국 / 24.07.09
산업
코어무브먼트 - 엠케어23 기술협력을 위한 공식파트너 협약
김용진 / 24.05.14
교육
"서울대 의예 합격선 428∼434점, 경영 406∼411점 예상&quo...
김용진 / 23.12.09
문화일반
한국문화예술위원회 ‘2023년 여행지 길 위의 인문학’ 사업 통해 일상 속 곳곳에...
편집국 / 23.11.29
프로스포츠
'황의조 사건, 영국에서도 높은 관심' 英 노리치 팀 감독 &quo...
권정미 / 23.11.24